시만텍코리아는 노턴 주요 보안 제품군인 ‘노턴 360(Norton 360)’,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Norton Internet Security)’, ‘노턴 안티바이러스(Norton AntiVirus)’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개인 사용자들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노턴 보안 제품군은 보안과 성능을 한층 더 개선시키면서, 윈도 8.1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과 호환이 가능하다.
2013년 4월에 발표한 시만텍 보안 위협 보고서(ISTR)에 따르면, 악성코드 툴킷에 대한 접촉 기회가 높아지고, 패치가 설치되지 않은 웹사이트 취약성이 늘어남에 따라 2012년에 웹 공격이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일상 속 보안 강화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시만텍코리아 송한진 노턴 사업부 이사는 “소비자들은 심지어 합법적인 웹사이트를 방문했을 때도 공격을 당할 수 있으며, 이런 공격은 사용자의 기기 혹은 개인 정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며 “최신 노턴 제품은 포괄적인 보안 체계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시만텍은 노턴 주요 보안 제품군의 최신 버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신버전 출시 제품인 노턴 360,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노턴 안티바이러스 제품 및 노턴 모바일 시큐리티 제품 대상으로 체험단 모집 이벤트와 사용 후기 이벤트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체험 및 사용 후기 이벤트를 통해 각각 매달 우수 후기 3개를 추첨하여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