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지성이 천진난만한 장난꾸러기로 변신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진은 지성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성은 길가에 앉아 소탈한 모습을 보이며 환하게 웃는가 하면, 살짝 옆으로 눈을 흘기며 장난꾸러기 같은 미소를 짓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 지성은 음료수를 마시다 깜짝 놀란 듯한 표정을 지어 천진난만한 소년같은 모습을 보였다.
‘비밀’ 제작진은 “지성은 촬영 현장에서 귀요미로 스태프들과 환상의 궁합을 뽐내며 ‘비밀’ 촬영을 재미있게 이어나가고 있다”며 “카메라가 돌아가는 순간에는 극중 재벌 2세 민혁으로 180도 변신해 물 오른 연기력을 뽐낸다”고 전했다.
지성의 장난꾸러기 표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비밀’ 지성, 미소에 무장해제 당한 것 같다. 정말 귀엽네!” “‘비밀’ 지성, 저 미소에 반했다! ‘비밀’에서도 간간히 봤으면 좋겠다~” “‘비밀’ 지성, 진짜 천진난만하네요! 지성꾸러기!ㅋ 음료수 마시는 사진 저 눈 너무 귀여워” “‘비밀’ 지성은 뭘 해도 호감일세~ 같이 일하는 사람들은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과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비밀’은 25일 밤 10시에 첫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