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
28일 온라인 상에는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콩트 촬영 현장 단체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나와 함께 까메오로 출연해 처음으로 19금 유머에 도전한 비투비의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정일훈이 섹시 미녀들 사이에서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나 클라라 서유리와 인증샷이라니 비투비 계탔네” “지나 클라라 사이에 있는 멤버 부러워” “지나 클라라 섹시 대결 기대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콩트에서 지나는 섹시한 글래머몸매를 내세운 깜찍한 셀프디스에 나서며 ‘글래머로서 겪는 특별한 고충’을 주제로 해 클라라 서유리 정명옥등과 열연을 펼쳤다. 지나는 이번 SNL에서 특유의 황금 비율의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과감한 섹시 글래머의 매력과 파격적인 모습을 숨김없이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지나는 28일 생방송 리허설을 앞두고 “평소 굉장히 즐겨보던 프로그램인 SNL에 출연해서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을 맘껏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여러분의 토요일밤을 책임지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비투비 역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를 앞세워 ‘SNL코리아’ 코너 곳곳을 누빈다. 비투비의 임현식과 이민혁은 SNL의 새로운 코너로 기대를 모으는 ‘개구쟁이 스덕후’등에 출연하는 것을 시작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