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는 이노스파크가 개발하고 자회사 한게임이 서비스중인 스마트폰 SNG‘드래곤프렌즈’를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4번째 마켓 출시로 이번 T스토어 출시로 오케이캐쉬백, 문화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젬, 골드, 하트 등의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레어급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로라 용용이’ 출시에 이어 2일 신규 용용이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사파이어 용용이’와 ‘네로 용용이’로 출시와 함께 콜렉트 이벤트를 진행, 단계별로 젬 보상이 제공된다.
‘오로라 용용이’의 순간 포착 이미지를 카페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하트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추가로 젬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