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CJ· 현대 홈쇼핑 DMB 서비스 개시

입력 2013-10-04 13: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DMB를 통해서도 홈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홈쇼핑 주 고객층이 주부에서, 모바일 사용량이 높은 직장인이나 학생 등으로 넓어질 전망이다.

지상파DMB특별위원회는 롯데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총 3개의 홈쇼핑사업자가 DMB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3개의 사업자는 11월 말까지 DMB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기본 적립금과 함께 5~10%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협회측은 “CJ홈쇼핑의 경우 DMB를 통한 일매출 7000만원을 넘긴 사례도 있다”며 “DMB업계 역시 홈쇼핑을 광고 이외의 수익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높은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34,000
    • -0.32%
    • 이더리움
    • 4,655,000
    • -1.75%
    • 비트코인 캐시
    • 712,000
    • +0.56%
    • 리플
    • 1,999
    • -2.15%
    • 솔라나
    • 350,600
    • -1.3%
    • 에이다
    • 1,417
    • -4.64%
    • 이오스
    • 1,174
    • +10.34%
    • 트론
    • 289
    • -2.36%
    • 스텔라루멘
    • 770
    • +12.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700
    • -1.29%
    • 체인링크
    • 24,760
    • +1.48%
    • 샌드박스
    • 913
    • +50.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