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새 광고 ‘진심(True)을 채우다’선봬

입력 2013-10-07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에너지는 석유제품 브랜드 ‘엔크린’의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는 새 광고 캠페인 ‘True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진제공 SK에너지

SK에너지는 석유제품 브랜드 ‘엔크린’의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는 새 광고 캠페인 ‘트루(True)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SK에너지에서 2년 만에 새로 선보인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진심(True)을 채우다’라는 문구로 엔크린의 우수한 품질과 글로벌 경쟁력을 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광고 모델인 배우 이광수와 이유비는 △공간초월의 법칙 편 △시선처리의 법칙 편 △일당백의 법칙 편 등 총 3편의 공고에 출연해 엔크린의 고품질과 글로벌 경쟁력, SK에너지만의 유류수송 전자봉인 시스템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진심’을 엔크린의 제조-유통-소비 과정을 관통하는 화두로 삼아, 엔크린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발랄하고 친근감 있는 캐릭터의 두 모델을 활용해 국내 정유업계 1위인 SK에너지만의 전문 역량과 품질관리 노력 등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K에너지는 이번 캠페인 시작에 맞춰 소비자와 직접 교감, 소통할 수 있는 ‘주유총 춤’ 따라하기 등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059,000
    • -0.41%
    • 이더리움
    • 4,613,000
    • -2.06%
    • 비트코인 캐시
    • 679,500
    • -0.07%
    • 리플
    • 2,025
    • +18.49%
    • 솔라나
    • 355,400
    • -1.22%
    • 에이다
    • 1,393
    • +22.09%
    • 이오스
    • 1,036
    • +11.04%
    • 트론
    • 284
    • +2.16%
    • 스텔라루멘
    • 474
    • +3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00
    • -2.28%
    • 체인링크
    • 22,770
    • +8.84%
    • 샌드박스
    • 519
    • +7.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