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캠프 앤 하우스’ 캠핑 브랜드로 육성

입력 2013-10-07 11: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사조대림은 가을 캠핑 먹거리 시장에 집중하기 위해 ‘캠프 앤 하우스’를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사조대림

사조대림은 가을 캠핑 먹거리 시장에 집중하기 위해 ‘캠프 앤 하우스’를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캠프 앤 하우스는 작년 7월 ‘캠프에서도 집에서도 독일식 정통 소시지를 즐기자!’는 콘셉트로 탄생한 제품이다. 출시 1년만에 10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올해 5월에는 ‘캠프 앤 하우스 그릴 비엔나’를 출시했고, 7월에는 여름과 가을캠핑 시장 공략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강화했다.

사조대림은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강화를 통해 ‘캠프 앤 하우스’를 캠핑먹거리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 캠핑 요리 경연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계획 중이다. 특히 제품의 맛을 위해 소비자 시식평가, 체험단 모집 등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전문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유도할 예정이다.

한윤수 마케팅팀 계장은 “캠프 앤 하우스는 캠핑 전용 브랜드로, 캠핑족들의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성장 중”이라며 “소시지뿐만 아니라 어묵, 만두, 반찬류 등 캠핑과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함께 홍보해 사조대림 전체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홀로 병원가기 힘들다면…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이용하세요 [경제한줌]
  • 길어지는 숙의, 선고 지연 전망...정국 혼란은 가중
  • “잔디 상태 우려에도 강행”...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개막 ‘무리수’
  • 사탕으론 아쉽다…화이트데이 SNS 인기 디저트는? [그래픽 스토리]
  • 김수현, '미성년 교제 의혹' 결국 입 연다…"명백한 근거로 입장 밝힐 것"
  • MG손보 청산 수순 밟나…124만 계약자 피해 우려 [종합]
  • '상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경제계 "우려가 현실 됐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3.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9,300,000
    • -3.16%
    • 이더리움
    • 2,753,000
    • -1.5%
    • 비트코인 캐시
    • 483,400
    • -8.53%
    • 리플
    • 3,329
    • +0.18%
    • 솔라나
    • 180,400
    • -2.96%
    • 에이다
    • 1,038
    • -4.24%
    • 이오스
    • 723
    • -1.9%
    • 트론
    • 331
    • -0.3%
    • 스텔라루멘
    • 401
    • +4.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520
    • +1.62%
    • 체인링크
    • 19,040
    • -3.5%
    • 샌드박스
    • 398
    • -5.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