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는 '신세연 룩'이 화제이다.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철호,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 신세연' 역할을 맡아 열연중인 이다희는 세련되고 시크한 블랙&화이트의 컬러매치를 통해 도도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시선을 사로 잡는 한뼘 허리에 인형몸매라는 찬사를 받고 있을 정도다.
특히 공개된 이다희의 스타일은 화이트 톤과 블랙톤의 의상으로 나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세연이 누구와 함께 있는지,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 나뉜다. 세연은 도훈과 함께 있거나 혼자 있을 때는 화이트 톤의 의상을 선호한다. 화이트 톤의 의상이 주는 우아한 분위기를 통해 세연의 위치를 보여주고 있는 것.
또한 공식석상에 나서거나 민혁과 함께 하는 장면에서는 블랙톤의 의상을 선택한다. 블랙이 주는 시크하고 도도한 느낌을 통해 세연의 성격을 표현해 준다.
‘신세연 룩’을 접한 네티즌은 “‘비밀’ 신세연룩, 요즘 떠오르는 워너비 스타일” “‘비밀’ 신세연 패션, 심플하고 세련된 패션이다. 나도 입고 싶다~” “‘비밀’ 신세연 패션, 도도한 그녀의 성격을 잘 드러내 주는 옷이다~” “‘비밀’ 신세연룩, 회를 거듭하면서 변하는 세연을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의 재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과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