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도 바쁜 현대인의 환절기 건강 관리 방법 중 하나다.
유한양행의 대표 비타민 브랜드 ‘삐콤씨’는 50년간 사랑받고 있는 장수 의약품이다. 삐콤씨는 피로나 영양불균형으로 지쳐있을 때 효과적인 비타민 B·C 복합제다. 삐콤씨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매년 1위에 꼽힐 만큼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한다.
삐콤씨에 들어있는 비타민B는 몸속 다양한 효소들이 산소와 에너지를 함유하는 영양소를 온몸 구석구석까지 운반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삐콤씨는 피로·영양불균형·임신/수유기 등의 비타민 보급은 물론이고 신경통·관절통·구내염 등의 질병 완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특히 감기, 성인병 예방은 물론 피부미용 효과까지 있는 비타민 C가 600mg이나 함유돼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환절기 건강 관리는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이 중요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한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삐콤씨는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지도 높은 영양제로 그 배경에는 좋은 제품을 생산한다는 유한양행의 기업철학이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한양행은 지난해 비타민 B와 C로 구성된 제품에,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와 셀레늄 등을 보강해 보다 다양한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삐콤씨의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