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신연금저축에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따뜻한 노후, 신연금저축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절세(소득공제)와 노후대비를 기본으로, 스파캐슬 4인 패키지, 보온밥솥 등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어 1석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은퇴자산관리 서비스 ‘신한 Neo50플랜’을 통한 가입자들이 이벤트 대상이다.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이 대상이며, 월 10만원 이상 가입해야 한다(자동이체 3년). 신규 가입하거나 개인연금을 ‘신연금저축’으로 전환한 고객에게는 리솜 스파캐슬 4인 패키지, 쿠쿠 보온밥솥, 신일 라디에이터, 유니클로 히트텍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은퇴 후 자산흐름을 예측해보는 은퇴설계프로그램 ‘신한 Neo50 플래너’를 체험한 고객에게 모바일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의 대표상품인 ‘해피라이프 연금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10명을 추첨해 10만~50만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따뜻한 노후, 新연금저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