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자회사 라인 플러스에 신규로 투자한 것과 관련해 다국적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해외 가입자 증가에 따른 사업비용 증가 때문이라고 31일 설명했다.
라인 플러스는 네이버의 다국적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해외 사업을 위해 올해 2월 신설한 회사로 이날 1000억원 규모(200만 주)의 유상증자 사실을 공시했다.
유상증자는 지난 7월 600억원 규모(120만 주)로 실시한 데 이은 두 번째다.
네이버는 자회사 라인 플러스에 신규로 투자한 것과 관련해 다국적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해외 가입자 증가에 따른 사업비용 증가 때문이라고 31일 설명했다.
라인 플러스는 네이버의 다국적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해외 사업을 위해 올해 2월 신설한 회사로 이날 1000억원 규모(200만 주)의 유상증자 사실을 공시했다.
유상증자는 지난 7월 600억원 규모(120만 주)로 실시한 데 이은 두 번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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