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MMORPG‘아이온’에서 11일 ‘데바의 날’을 앞두고 2일부터 12월 15일까지 ‘주신의 축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데바의 날은 지난 2008년 11월 11일 아이온이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날을 의미한다. ‘주신의 축제’는 시엘, 이스라펠, 루미엘 등 각 주신들이 준비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데바의 날 축제 분위기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2주신의 장학퀴즈’를 시작으로 △깔끔한 시엘과 함께하는 축제 전야 △뜨거운 남자, 이스라펠의 버닝타임 △눈치 빠른 루미엘의 소집 점검 △골든타임을 잡아라 △사려 깊은 아리엘의 부활 대작전 △관대한 아스펠의 맛있는 선물’까지 총 7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상대 종족 영웅 레이드 및 인던 추가 입장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중 이벤트가 시작되는 2일과 3일 양일간 진행되는 ‘12주신의 장학퀴즈’는 게임 플레이 내 공지를 통해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이벤트로, 유저들은 이벤트 참여를 위한 이동의 번거로움 없이 게임과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 최용준 글로벌라이브사업2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참여방식을 고민하여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