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전인화 화장품’ 고유에 단독 론칭

입력 2013-11-15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김나리 현대홈쇼핑 쇼호스트(왼쪽)와 탤런트 전인화가 GOU:E 브랜드 론칭 기념 행사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일동제약과 손잡고 만든 ‘전인화 화장품’을 단독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14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에서 화장품 브랜드 ‘GOU:E(고유에)’ 론칭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고유에 화장품에는 탤런트 전인화가 브랜드 기획부터 홈쇼핑 론칭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11월 마지막 주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개된다.

이 날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전인화를 비롯해 정보석, 유진, 성유리 등의 연예인과 임현업 현대홈쇼핑 상무, 김중효 일동제약 상무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전인화는 “GOU:E는 여자의 마음을 가장 잘 반영한 화장품”이라며 “경쟁력있는 가격대와 번거로운 과정을 줄인 제품 라인 구성으로 홈쇼핑 내 독보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유에는 40~50대 중년 여성들을 타겟으로, 단계는 간소화하면서 고영양·고수분·고탄력 등 3가지 효능을 모두 담은 라인업을 강조하고 있다.

박찬호 현대홈쇼핑 미용MD는 “론칭 전부터 일명 ‘전인화 화장품’으로 입소문나는 등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제품으로, 홈쇼핑 스테디셀러 ‘하유미팩’의 인기를 뛰어넘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뒤늦게 알려진 '아빠' 정우성…아들 친모 문가비는 누구?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20,000
    • +0.34%
    • 이더리움
    • 4,673,000
    • -1.52%
    • 비트코인 캐시
    • 718,500
    • +1.48%
    • 리플
    • 2,014
    • -2.28%
    • 솔라나
    • 353,400
    • -0.39%
    • 에이다
    • 1,435
    • -4.14%
    • 이오스
    • 1,186
    • +11.26%
    • 트론
    • 290
    • -1.69%
    • 스텔라루멘
    • 777
    • +1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100
    • -0.21%
    • 체인링크
    • 24,980
    • +2.04%
    • 샌드박스
    • 982
    • +62.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