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전인화 화장품’ 고유에 단독 론칭

입력 2013-11-15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김나리 현대홈쇼핑 쇼호스트(왼쪽)와 탤런트 전인화가 GOU:E 브랜드 론칭 기념 행사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일동제약과 손잡고 만든 ‘전인화 화장품’을 단독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14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에서 화장품 브랜드 ‘GOU:E(고유에)’ 론칭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고유에 화장품에는 탤런트 전인화가 브랜드 기획부터 홈쇼핑 론칭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11월 마지막 주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개된다.

이 날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전인화를 비롯해 정보석, 유진, 성유리 등의 연예인과 임현업 현대홈쇼핑 상무, 김중효 일동제약 상무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전인화는 “GOU:E는 여자의 마음을 가장 잘 반영한 화장품”이라며 “경쟁력있는 가격대와 번거로운 과정을 줄인 제품 라인 구성으로 홈쇼핑 내 독보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유에는 40~50대 중년 여성들을 타겟으로, 단계는 간소화하면서 고영양·고수분·고탄력 등 3가지 효능을 모두 담은 라인업을 강조하고 있다.

박찬호 현대홈쇼핑 미용MD는 “론칭 전부터 일명 ‘전인화 화장품’으로 입소문나는 등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제품으로, 홈쇼핑 스테디셀러 ‘하유미팩’의 인기를 뛰어넘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정부 '사이버안보 강국' 외침에도...국회 입법 '뒷짐' [韓 보안사업 동상이몽]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골칫덩이’ 은행들…금감원은 연중 ‘조사 중’
  • [종합] 뉴욕증시, 경기둔화 우려에도 빅컷 랠리 재개…다우 0.15%↑
  • '최강야구 드래프트 실패' 현장 모습 공개…강릉고 경기 결과는?
  • 정몽규·홍명보·이임생, 오늘 국회 출석…증인 자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42,000
    • -0.36%
    • 이더리움
    • 3,540,000
    • +2.67%
    • 비트코인 캐시
    • 458,700
    • +0.17%
    • 리플
    • 784
    • -0.13%
    • 솔라나
    • 193,000
    • -0.31%
    • 에이다
    • 486
    • +3.62%
    • 이오스
    • 699
    • +1.3%
    • 트론
    • 204
    • +0.99%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50
    • +1.16%
    • 체인링크
    • 15,230
    • +2.49%
    • 샌드박스
    • 371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