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글로벌 브랜드 ‘Sindoh’로 새 출발

입력 2013-11-19 18: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도리코의 새로운 CI. 사진제공 신도리코
신도리코는 19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CI인 ‘Sindoh’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외 기업들에게 확신과 신뢰를 심어주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거듭나겠다’는 해외 시장 진출 의지를 담은 슬로건 ‘Unmistakable Sindoh’도 발표했다. 이는 타브랜드와 차별화된 오피스 솔루션으로 전세계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겠다는 신도리코의 강한 다짐을 뜻한다.

신도리코는 새로운 CI ‘Sindoh’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글로벌 마케팅의 시발점인 중국에서는 이미 북경, 상해, 심천, 청도에 위치한 4개의 직접판매조직을 통해 영업과 서비스 체계구축을 완료한 상태다. 미국지사에서도 현지 영업력을 강화하고 있다.

신도리코는 미국,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바이어들과 협력 계약이 진행 중인 지금이 글로벌 브랜드 ‘Sindoh’를 새롭게 알릴 시기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현지에서도 제품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국내 시장에서도 새로운 브랜드 ‘Sindoh’를 앞세워 글로벌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CI는 딥블루 컬러의 굵은 서체로 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오피스 솔루션 기업의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다. 뫼비우스 문양의 삼각포인트 모티프는 신뢰가는 전문성, 남다른 디자인 감각, 고객 만족을 위한 사려 깊은 비즈니스 스타일을 표현했다. CI 디자인에는 산업디자인분야에서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영국의 디자인그룹 탠저린이 참여했다.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은 “글로벌 브랜드 ‘Sindoh’는 신도리코가 세계 무대에 내미는 도전장을 상징한다”며 “새로운 슬로건 ‘Unmistakable Sindoh’ 처럼 국내 오피스솔루션 전분야에 강점을 갖춘 신도리코가 글로벌 고객들에게도 비즈니스파트너로서 강한 확신을 심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517,000
    • +3.39%
    • 이더리움
    • 5,106,000
    • +9.31%
    • 비트코인 캐시
    • 723,000
    • +4.33%
    • 리플
    • 2,062
    • +4.67%
    • 솔라나
    • 334,400
    • +3.18%
    • 에이다
    • 1,405
    • +4.93%
    • 이오스
    • 1,141
    • +2.42%
    • 트론
    • 280
    • +2.94%
    • 스텔라루멘
    • 683
    • +9.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400
    • +3.47%
    • 체인링크
    • 25,680
    • +5.25%
    • 샌드박스
    • 86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