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아이디어·기능성 갖춘 F/W 상품 선봬

입력 2013-11-25 17: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콜마는 일본콜마에서 개발한 가을·겨울(F/W)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피부온도에 맞춰 따뜻하게 데워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 △비누 세안만으로도 깔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메이크업 제품 △수분층과 오일층이 분리돼 있어 까페라떼를 연상시키는 에센스 등 아이디어와 기능성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정윤영 한국콜마 마케팅팀장은 “최근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는 40대 이상 중년층이 주요 고객으로 등장함으로써 고보습, 고농축의 안티에이징 제품 출시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에센스와 같은 스페설 케어 제품은 고가 제품을 선호하는 반면, 토너와 클렌징은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는 등 가격 이원화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332,000
    • -0.7%
    • 이더리움
    • 4,840,000
    • +5.17%
    • 비트코인 캐시
    • 702,000
    • +0.93%
    • 리플
    • 2,058
    • +7.47%
    • 솔라나
    • 335,100
    • -2.59%
    • 에이다
    • 1,407
    • +3.23%
    • 이오스
    • 1,150
    • +1.68%
    • 트론
    • 278
    • -2.11%
    • 스텔라루멘
    • 716
    • -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00
    • +2.26%
    • 체인링크
    • 25,210
    • +7%
    • 샌드박스
    • 1,015
    • +29.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