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메가스터디는 오는 5일부터 12일까지 메가스터디 직가맹 학원 총 8곳을 순회하며 2014학년도 정시모집 최종 지원전략 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2014학년도 정시모집 원서접수가 오는 19일부터 시작된 데 따른 것이다.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는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 남윤곤 입시분석팀장 등이 강연자로 나서 올해 정시모집의 주요사항과 특징을 점검하고 합격을 위한 최종 지원전략을 제시한다.
또 2014 수능 결과 분석을 토대로 성적대별 정시 지원전략 수립법을 제시하고, 주요 대학별 지원 유의사항도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수능 채점 결과를 바탕으로 계열별·성적대별 과학적인 지원 전략을 조목조목 알려주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실질적인 정시 지원전략 수립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오는 11일 강남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열리는 설명회는 인문계 최상위권 수험생, 12일 서초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열리는 설명회는 자연계 최상위권 수험생을 대상으로 각각 진행된다.
또 △수원 메가스터디학원(5일) △신촌 메가스터디학원(6일)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7일) △강북 메가스터디학원(9일) △분당 메가스터디학원(10일) △평촌 메가스터디학원(10일) 등에서는 계열 구분 없이 중상위권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시 최종 지원전략 설명회를 각각 진행한다.
메가스터디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14 정시 최종 지원전략 자료집, 정시 배치표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