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이민호 시계가 화제다.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결말을 앞두고 안방극장의 ‘명품 대세남’ 이민호(김탄)의 애타는 3단 감정 연기와 더불어 그가 착용힌 시계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상속자들' 17회에서는 사라진 은상(박신혜)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탄(이민호)의 애타는 마음이 비쳐줘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때 김탄이 착용한 시계를 클로즈업 됐고, 촌각을 다투던 김탄의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기에 충분했다.
극 중 이민호가 착용한 시계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 브랜드의 2013 F/W ‘쉘드(SHIELD)’ 시리즈 제품으로 알려졌다.
'상속자들' 김탄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김탄 시계, 회를 거듭할수록 빠져드는 김탄의 감정연기, 방송이 끝나는 것이 아쉽다" "상속자들 김탄 시계, 람보르기니 슈퍼카와 똑같은 디자인의 시계는 어디꺼? 상속자 시계는 역시 남다르네" "상속자들 이민호 패션 시계 예쁘네~" "상속자들 19회 예고 이번엔 김탄이 어떤 패션 선보일까" "상속자들 이민호 패션, 시계 궁금했다" "이민호 상속자들 19회 예고 얼른 보여달라" "상속자들 19회 예고, 어디가면 볼 수 있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토니노 람보르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