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M이 컬쳐 스토어 ‘마지트(M:AZIT)’를 12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개장한다. 사진제공 성주그룹
성주그룹의 MCM은 컬쳐 스토어 ‘마지트(M:AZIT)’를 12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개장한다.
‘마지트’는 MCM의 ‘M’과 ‘아지트(Azit)’의 합성어다. 패션과 예술을 사랑하는 누구나 문화 및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뜻한다. MCM 제품과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이 어우러져 하나의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꾸몄다.
마지트는 전체 3층으로 구성됐다. 1층은 판매매장으로 차별화된 제품 구성과 스페셜 제품을 선보인다. 2층 ‘컬쳐 아지트’에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주기적으로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더불어 패션과 컬쳐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이들이 자유롭게 모여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벤트도 매달 진행한다.
한편, MCM은 마지트 개장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달 24일까지 매일 60만~200만원 상당의 MCM 제품을 12만원에 선착순 판매하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용물은 제품이 보이지 않게 무작위로 구성된다. 개장 당일에는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120개를 판매하고, 다음날인 13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12개씩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