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풋티지 광고 "풋풋하네"

입력 2013-12-11 22: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친구와의 우정만큼 더욱 진해진 '맥스웰하우스'와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연계하여 풋티지 광고(드라마 영상을 활용하는 광고)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풋티지 광고에는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한 감초 캐릭터 ‘해태’역의 손호준과 ‘삼천포’역의 김성균(이하 해삼커플)이 출연했던 장면을 위트 있게 편집, 재해석한 광고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TVN 등 케이블과 영화관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광고는 '싸우니까 친구 편', '산전수전 편'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동서 측은 '싸우니까 친구 편'에서는 “친구야, 생각나냐~ 우리 참말로 많이 싸웠잖애~”라는 해태의 말에 “모르나? 싸우니까 친군기다”라고 삼천포의 속정이 느껴지는 멘트가 이어진다고 전했다.

또 '산전수전 편'에서는 “고마 니랑 친구해가 별일 다 있었재. 맞나”라는 삼천포의 말에 “맞다맞다. 긍께 쭉 친구 맞다고야”라고 답하는 해태의 대사가 웃음을 자아내며, 마주 않은 두 사람의 모습이 비춰지고 “우리는 친구다. 맥스웰이다. 응답하라 맥스웰하우스”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광고는 마무리 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고객 대상 이벤트션도 함께 진행한다.

맥스웰하우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친구를 맺고, 두 편의 광고 중 한 편을 선택해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야마하 도킹스피커 등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100,000
    • +0.77%
    • 이더리움
    • 4,762,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696,500
    • +2.58%
    • 리플
    • 1,968
    • +1.29%
    • 솔라나
    • 325,500
    • +0.9%
    • 에이다
    • 1,356
    • +3.27%
    • 이오스
    • 1,113
    • -1.33%
    • 트론
    • 279
    • +2.2%
    • 스텔라루멘
    • 660
    • +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750
    • +0.71%
    • 체인링크
    • 25,390
    • +7.68%
    • 샌드박스
    • 884
    • +1.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