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외국인 고객들의 카드 관련 상담 편의성 제고를 위해 외국어 전용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영어와 중국어로 제공되며 향후 일본어, 베트남어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용 콜센터(1644-9993)는 매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결제예정금액, 이용내역 등 조회 업무, 카드 재발급 신청, 도난 분실 신고 등 내국인 대상 콜센터와 동일하게 각종 카드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가 외국인 고객들의 카드 관련 상담 편의성 제고를 위해 외국어 전용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영어와 중국어로 제공되며 향후 일본어, 베트남어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용 콜센터(1644-9993)는 매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결제예정금액, 이용내역 등 조회 업무, 카드 재발급 신청, 도난 분실 신고 등 내국인 대상 콜센터와 동일하게 각종 카드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