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첫 공식 나들이

(사진=인피니트 월드투어 영상)
월드 투어 이후 그룹 인피니트가 첫 공식 나들이에 나섰다. 인피니트는 19일 케이윌이 진행하는 SBS ‘영스트리트’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이날 오후 8시 SBS 보이는 라디오 ‘영스트리트’에 출연한다. 인피니트는 첫 월드투어 콘서트 ‘ONE GREAT STEP(원 그레이트 스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돌아온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월드 투어 이후 인피니트 첫 공식 나들이 소식에 국내 팬들은 일찌감치 관심을 내보이고 있다.
지난 6일 두바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약 5개월간 월드투어 여정을 마무리한 인피니트 멤버들의 첫 공식 나들이가 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월드투어 ‘ONE GREAT STEP’을 성공리에 마무리 한 인피니트는 내년 초 예정인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인피니트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인피니트 첫 공식 나들이 소식에 네티즌은 "인피니트 첫 공식 나들이, 월드 투어 이후 한결 성숙해 보인다", "인피니트 첫 공식 나들이, 5개월이나 월드 투어를 치렀었네", "인피니트 첫 공식 나들이, 국내 팬들 기대 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