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굿네이버스와 협약

입력 2013-12-24 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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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는 매달 한 곳의 사회공헌 단체를 선정해 1억 2000만원 상당의 캠페인 광고를 후원,12월에는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굿네이버스는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국내 아동 후원 ‘내일은 맑음’ 해외 아동 결연 ‘희망로드’등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1개월간 무료로 홍보할 예정이다.

캐시슬라이드의 사회공헌 단체 후원은 지난 9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캐시슬라이드 내의 기부 상점 역시 눈길을 끈다. 잠금 화면에서 기부 캠페인을 확인해 정기 후원, 결연 등의 소액 기부를 할 수도 있고,적립금을 기’‘세이브더칠드런’ 등의 기부 상품을 통해 최근 6개월 간 캐시슬라이드 회원 약 8만 명이 기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추후에도 매달 광고비 후원을 할 예정이며, 현재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1월 말부터 시작 될 4번째 기부 단체 선정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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