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누나’ 이승기, 마켓오 모델로

입력 2013-12-27 10: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리온은 마켓오 신제품 광고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승기를 발탁한 것은 부드럽고 믿음직한 이미지가 마켓오 제품과 조화를 이룬데다, 주 고객층이 20∼30대 여성이기 때문이라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이번 TV광고는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누나’속 ‘짐꾼’ 이승기의 모습을 그대고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켓오가 선 보이는 제품은 화이트 초콜릿 청크와 바닐라로 만든 ‘리얼브라우니 블론디’, 덴마크산 카망베르치즈와 체다치즈가 들어간 ‘리얼치즈칩’ 등 2종이다.

한편, 이번 광고는 내년 1월까지 tvN 등 여러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208,000
    • -0.86%
    • 이더리움
    • 4,836,000
    • +5.04%
    • 비트코인 캐시
    • 703,000
    • +0.79%
    • 리플
    • 2,062
    • +7.85%
    • 솔라나
    • 335,300
    • -2.64%
    • 에이다
    • 1,408
    • +3.3%
    • 이오스
    • 1,148
    • +1.86%
    • 트론
    • 278
    • -2.11%
    • 스텔라루멘
    • 724
    • +0.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00
    • +2.09%
    • 체인링크
    • 25,000
    • +6.16%
    • 샌드박스
    • 1,010
    • +27.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