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서 전국투어 오프라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쿠의 좌충우돌 전국투어: 첫 번째 이야기’이벤트에서는 돌아온 액션패밀리 메인 캐릭터 ‘아쿠’가 전국의 유저들을 직접 찾아가 만나고 선물을 증정한다.
27일 대전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를 거쳐 31일 올해 마지막 날에는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종각에서 제야의 종소리를 듣고자 나온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쿠는 현장에서 만나는 시민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3000원 상당의 쿠폰을 무료로 배포한다. 아쿠와 함께 사진을 찍고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유저들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아쿠 인형세트’, 100명에게는 한정판 ‘아쿠 뱃지’를 제공한다.
아쿠와 함께 찍은 사진은 2014년 1월 3일까지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1월 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전국투어 시즌1을 통해 각 지역에 있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팬들을 찾아가 이색 추억과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 시즌을 더해가면서 더 많은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