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호텔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는 2014년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호텔엔조이 TV CF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사람 호텔예약엔 호텔엔조이”라는 슬로건으로 타업체와 차별화 되는 호텔엔조이만의 강점을 담은 이번 TV CF는 크로마키 합성과 모션 그래픽기법을 사용하여 화려한 색감과 생동감 있게 변화하는 물체들을 통해 호텔엔조이만의 특징을 내세웠다.
최근, 고객과의 10주년의 약속으로 시행되고 있는 최저가보상제로 가격은 더 낮고, 365일 고객센터를 통한 빠른 응대, 그리고 리뉴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모바일 웹으로 더 스마트하게 실시간 예약을 즐길 수 있는 것을 주 내용으로 담았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한국사람 호텔예약엔 호텔엔조이’는 슬로건은 대형 외국업체와의 경쟁에서 굵직한 국책사업 수행과 국내호텔예약 1위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이력을 통해 누구보다 한국사람의 특징과 국내 호텔시장을 꿰뚫고 있는 토종 한국 호텔 예약 사이트다”고 강조했다.
호텔엔조이 CF는 SBS와 IPTV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1월 2일 SBS 프라임 시간대인 SBS 8 뉴스 전에 첫 방송된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바로 다운받아 시청이 가능한 IPTV 광고는 KT olleh TV와 SK B TV, 그리고 홈초이스 디지털 CATV에서 VOD 서비스를 이용할 때 광고를 만날 수 있다.
2014년 소비 키워드로 꼽힌 ‘소비 양극화’는 레저산업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날 것으로 보여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었지만, 국내 호텔예약에서는 10만원대 중저가 상품이 인기를 끄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는 늘어난 여가시간과 동시에 가계부채에 대한 부담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서비스를 챙기려는 사람들의 단면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에 발맞춰 호텔엔조이는 2014년 도입한 최저가보상제를 기반으로 모바일 예약에 대한 수요를 높이기 위해서 모바일 특가를 별도로 운영하고, 모바일을 통한 즉각적인 여가 계획을 세우는 젊은 층을 고려하여 모바일에서 실시간 예약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국내 호텔예약 시장에 대한 경쟁이 점차 심화되어 가는 시점에서 효과적임 매체 활용과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호텔엔조이만의 강점을 어필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