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톡톡기자단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세상에 이야기하다’라는 의미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코웨이 고객으로 구성된 기자단은 코웨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의견을 회사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 소비자들에게는 회사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활동도 함께 할 계획이다.
이번 톡톡기자단은 총 50명으로 코웨이 고객사이트(www.payfree.co.kr)를 통해 선발됐으며 올해 상반기 동안 활동할 계획이다. 이들에게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 신제품과 제품 별 맞춤 관리인 하트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가 제공된다.
김준현 코웨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고객기자단의 활성화를 통해 기업과 고객이 좀 더 가까워지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2009년 8월부터 ‘W_class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갯벌체험, 연극관람,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