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 소통 창구 ‘톡톡기자단’ 운영

입력 2014-01-14 14: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는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코웨이 톡톡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톡톡기자단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세상에 이야기하다’라는 의미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코웨이 고객으로 구성된 기자단은 코웨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의견을 회사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 소비자들에게는 회사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활동도 함께 할 계획이다.

이번 톡톡기자단은 총 50명으로 코웨이 고객사이트(www.payfree.co.kr)를 통해 선발됐으며 올해 상반기 동안 활동할 계획이다. 이들에게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 신제품과 제품 별 맞춤 관리인 하트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가 제공된다.

김준현 코웨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고객기자단의 활성화를 통해 기업과 고객이 좀 더 가까워지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2009년 8월부터 ‘W_class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갯벌체험, 연극관람,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애플, 미국으로 공장 이전할 것…수억 달러 미국 투자도”
  • 한화가 기다리고 있는 LCK컵 결승, 최종 승리 팀은 어디가 될까? [딥인더게임]
  • [투자전략] 이제는 금보다 은?…ETF로 투자해볼까
  •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오는 퇴마록…이우혁 표 오컬트 판타지 [시네마천국]
  • "양산서 미나리 맛보세요"…남이섬ㆍ쁘띠 프랑스에선 마지막 겨울 파티 [주말N축제]
  • 점점 치열해지는 글로벌 빅테크 '양자' 경쟁
  • ‘무신사 장학생’ 데뷔 팝업…차세대 K패션 브랜드 ‘시선 집중’ [가보니]
  • ‘싱글몰트 위스키 대명사’ 글렌피딕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맛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2.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2,504,000
    • -2.25%
    • 이더리움
    • 4,034,000
    • -2.82%
    • 비트코인 캐시
    • 471,400
    • -3.42%
    • 리플
    • 3,814
    • -3.52%
    • 솔라나
    • 255,300
    • -3.11%
    • 에이다
    • 1,134
    • -5.03%
    • 이오스
    • 927
    • -4.73%
    • 트론
    • 350
    • -3.85%
    • 스텔라루멘
    • 487
    • -3.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750
    • -4.62%
    • 체인링크
    • 25,990
    • -6.54%
    • 샌드박스
    • 526
    • -8.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