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될 TrendE(트렌디)채널 19금 연애토크쇼 ‘오늘 밤 어때?’ 포스터(사진=트렌디채널)
박은지가 100% 성공을 자랑하는 자신만의 소개팅 비법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될 TrendE(트렌디)채널 19금 연애토크쇼 ‘오늘 밤 어때?’에서는 김종민, 데니안, 박은지, 안영미, 서유리, 모델 여연희, 맥심 코리아의 유승민 에디터, OSEN 연예부 기자 박현민이 출연한다.
박은지는 최근 진행된 ‘오늘 밤 어때?’ 녹화에서 “그 동안 소개팅에서 거절을 당해 본 적이 없다”며 “100% 성공률로 애프터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박은지가 자신만의 소개팅 비법을 공개하자, 데니안과 김종민을 비롯한 남성 출연자들은 후끈한 반응을 보이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 밖에도 ‘오늘 밤 어때?’ 1회에서는 데니안, 김종민, 박은지의 독특한 연애스타일과 연인과의 첫날 밤에 성공하는 스킬, 남자를 헷갈리게 하는 여자의 행동에 대한 사연과 그에 대한 속 시원한 ‘오늘 밤 어때?’ 출연자들의 조언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오늘밤 어때?’ 방송 관계자는 “헷갈리는 남녀 관계를 속 시원히 해석해 주고, 연애의 모든 정석을 알려줄 예정이다”라며 “연애 하수들에게 있어 최고의 연애 지침서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 밤 어때?’는 매회 시청자들의 사연을 주제로 풀어가는 포맷으로 고민이 되지만, 말하지 못했던 남녀의 은밀하고도 발칙한 연애 스토리를 출연진가 직접 듣고 코치해주는 토크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