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HomeCC)가 '홈씨씨인테리어'로 BI를 변경한다. 사진제공 KCC
KCC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의 BI를 ‘홈씨씨인테리어’로 변경하고 본격 마케팅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홈씨씨는 ‘집(Home)’과 ‘창조센터(Creation Center)’의 약자로, 집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KCC는 홈씨씨가 지난해 인지도 향상에 성공한 만큼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인테리어와의 연상을 강화하기 위해 홈씨씨에 인테리어를 결합한 새로운 BI로 리뉴얼했다.
앞서 KCC는 지난 2007년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홈씨씨를 앞세워 인테리어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그 해 목포에 홈씨씨 1호점, 2010년에 인천에 2호점을 출점하는 등 본격적인 사업에 나선 바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올해 3월까지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2월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에서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 전시에도 참가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이번 홈씨씨인테리어 BI 리뉴얼은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려는 회사의 의지가 담긴 결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