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생방송 투데이’가 연매출 10억원의 김치떡볶이 맛집 유자유김치떡볶이를 찾아간다.
3일 저녁 6시 5분 방송되는 SBS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돈의 맛 대박신화-연매출 10억! 떡볶이가 김치를 만났을 때’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하는 연매출 10억원의 김치떡볶이 맛집은 서울 성북구의 ‘유자유김치떡볶이’다.
‘유자유김치떡볶이’는 고려대학교 앞 명물 분식점으로 국내최초를 자부하는 김치떡볶이가 대표 메뉴다. 가격은 김치떡볶이(1000원), 피자김치떡볶이(1만6500월)이다.
최적화된 양념과 독특한 조리법으로 주문 즉시 조리,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이곳 주인장만의 비법 양념장과 매일 직접 끊이는 육수, 아삭한 맛이 살아 있는 숙성김치는 한번 방문하면 다시 찾을 수밖에 없는 중독성이 있다는 게 방문객들의 설명이다.
네티즌의 기대감도 크다. ‘생방송 투데이’ 김치떡볶이 방송 소식이 전해지자, “‘생방송 투데이’ ‘유자유김치떡볶이’ 김치떡볶이 완전 궁금하다” “‘생방송 투데이’ 연매출 10억 ‘유자유김치떡볶이’ 김치떡볶이 대체 어떤 맛?” “‘생방송 투데이’ ‘유자유김치떡볶이’ 꼭 가봐야지” “‘생방송 투데이’ ‘유자유김치떡볶이’ 대박 비결 너무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