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스팀 파워액션은 12개의 시상 부문 중 청소기 부문의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면서 지난해까지 수상한 다이슨, 일렉트로룩스, 비셀 등 세계적인 가전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자동스팀 파워액션은 2012년에도 미국의 저명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디스 올드 하우스(This Old House)에서 선정한 ‘생활용품 톱100’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자동스팀 파워액션은 헤드 부분에 1분에 660회 자동으로 왕복하는 전동패드를 탑재해 가볍게 핸들의 방향만 잡아주면 쉽고 빠르게 살균 스팀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미국에서 판매되는 한경희 스팀청소기는 세계적인 마케팅 석학 알 리스(Al Ries)의 컨설팅을 기반으로 2011년부터 색상을 붉은색과 회색으로 통일, 신뢰감을 갖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추성엽 마케팅 실장은 “한국 시장에서는 물론 미국 시장에서도 자동스팀 파워액션의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세계적인 디자인 석학과 기업과의 업무 제휴, 글로벌 시장의 트렌드 파악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욕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는 하우스웨어 디자인 어워드는 주방용품, 조명, 홈데코 등 생활 가전과 생활 용품을 총망라하는 12개 부문에 대해 매년 수상작을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