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가 역삼투압(RO) 방식을 적용한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역삼투압 방식에 천연소재를 이용한 ‘내추럴 필터’ 기술을 적용했다. 천연 자연수에 가까운 청량감이 뛰어난 물맛과 중금속·미생물·무기이온물질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한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쿠쿠전자는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고객에게 4개월 주기 필터교체, 물탱크와 코크 스팀청소, 전기분해살균, 도마·싱크대 스팀살균, 전기밥솥 등의 쿠쿠 제품을 동반점검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홈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테인리스 저수조가 있어 세균번식을 차단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탠드형과 하프형, 내장모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렌털료는 스탠드형 기준으로 1~36개월 3만3900원, 37~60개월 2만2900원이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중공사막 방식의 정수기를 비롯해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 라인업도 확대해 더욱 다양한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며 “쿠쿠 정수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각 가정 환경에 맞는 방식의 정수기 선택 범위가 넓어져 쿠쿠 정수기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쿠쿠전자는 2010년 정수기 시장 진출 이후 현재 누적 판매 55만대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