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스타뮤직앤라이브)
자신들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구축하며 한번 보면 결코 잊을 수 없는 외모와 퍼포먼스를 겸비한 장미여관은 2014년 청마해를 맞이하여 전국 방방곡곡 숨어있는 팬들을 만나기 위해 이번 공연을 계획했다.
장미여관은 2013년 1집 ‘산전수전 공중전’과 EP ‘장가가고 싶은 남자 시집가고 싶은 여자’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MBC ‘무한도전’, KBS ‘불후의 명곡’ 등 각종 방송과 공연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했다. ‘2013 멜론 뮤직어워드’에서 핫 트렌드상을 거머쥐며 한 해 동안 가장 핫한 아이콘이었음을 증명해 보였다. 지난해 11월에 있었던 장미여관 단독 콘서트 ‘가족같이 모시겠습니다’에서 양일 매진, 12월 28일~31일 총 3일 동안 진행된 연말콘서트 ‘빈방 없음’에서도 연속 매진이란 기록을 세웠다. 멤버들은 지금까지 받았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 투어 콘서트 ‘빈방 없음’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장미여관 결성 이래 최초로 시도되는 8개 도시 전국투어 콘서트 ‘빈방 없음’은 독특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로 기획단계에서부터 관계자 및 장미여관 멤버들 모두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는 후문이다. 투어 첫 도시인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장미여관은 전주, 성남, 광주, 울산, 부산, 서울, 제주에서 공연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