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별그대 카메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캡처)
수지가 별그대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별그대 카메오 군단'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0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의 제작사 측은 "수지가 SBS 수목드라마 '별그대' 촬영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수지는 극 중 도민준(김수현 분)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 천송이(전지현 분)의 질투를 자아낼 예정이다.
별그대는 화려한 카메오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아왔었다. 앞서 정윤기는 천송이가 금전 문제로 자신의 명품가방을 팔려는 상황에 깜짝 카메오로 등장했다.
유준상은 극 중 이휘경(박해진)의 직장 상사로 등장했다. 그는 이휘경의 어이없는 행실에 분노한 부장을 말리며 특유의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발산했다.
박정아는 재벌가 남자와 결혼하며 화려한 선상파티 결혼식을 여는 톱스타 역으로 등장했다. 박정아를 중심으로 천송이과 한유라가 양쪽에 서서 과하게 웨딩사진 포즈를 잡는 신은 별그대 명장면으로 꼽힌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군단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별그대 카메오 너무너무 기다려진다. 유준상 재미있었는데. 본방사수", "수지 별그대 카메오, 카메오의 방점을 찍었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천송이 긴장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