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제2기 주부 프로슈머’가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2기를 맞이한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올 한 해 동안 캐리어에어컨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캐리어에어컨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및 소비자 모니터링 활동도 수행할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신제품 ‘립스틱 PLUS’의 강력한 냉방력과 뛰어난 공기청정 기능을 주부 프로슈머와 함께 알리고, 또 주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