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모바일 앱 이용자 분석 솔루션 ‘민트’출시

입력 2014-02-14 18: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나스미디어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를 분석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인 ‘민트’를 출시했다. 사진은 민트에서 제공하는 신규 유저 차트. 사진제공 나스미디어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를 분석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인 ‘민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민트는 △앱 내 결제를 통한 매출 현황 데이터 △앱 다운로드 유입 경로 및 앱 실행 횟수·시간 등 크게 두 가지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솔루션 이용 방법은 ‘민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앱에 설치하면 된다.

백정석 나스미디어 디지털본부장은 “모바일 앱 트래킹 솔루션 출시를 통해 모바일 광고주에게 객관적인 효과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미디어 전략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928,000
    • -1.87%
    • 이더리움
    • 2,789,000
    • +0.65%
    • 비트코인 캐시
    • 482,400
    • -4.19%
    • 리플
    • 3,384
    • +2.36%
    • 솔라나
    • 183,900
    • +0.11%
    • 에이다
    • 1,046
    • -1.69%
    • 이오스
    • 738
    • +0.68%
    • 트론
    • 331
    • -0.6%
    • 스텔라루멘
    • 402
    • +2.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690
    • +0.2%
    • 체인링크
    • 19,650
    • +0.56%
    • 샌드박스
    • 409
    • +1.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