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모바일 앱 이용자 분석 솔루션 ‘민트’출시

입력 2014-02-14 18: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나스미디어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를 분석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인 ‘민트’를 출시했다. 사진은 민트에서 제공하는 신규 유저 차트. 사진제공 나스미디어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를 분석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인 ‘민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민트는 △앱 내 결제를 통한 매출 현황 데이터 △앱 다운로드 유입 경로 및 앱 실행 횟수·시간 등 크게 두 가지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솔루션 이용 방법은 ‘민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앱에 설치하면 된다.

백정석 나스미디어 디지털본부장은 “모바일 앱 트래킹 솔루션 출시를 통해 모바일 광고주에게 객관적인 효과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미디어 전략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206,000
    • -0.69%
    • 이더리움
    • 4,067,000
    • +0.3%
    • 비트코인 캐시
    • 500,000
    • -1.57%
    • 리플
    • 4,110
    • -1.91%
    • 솔라나
    • 286,800
    • -2.22%
    • 에이다
    • 1,165
    • -1.85%
    • 이오스
    • 959
    • -2.84%
    • 트론
    • 364
    • +1.96%
    • 스텔라루멘
    • 520
    • -1.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750
    • +0.34%
    • 체인링크
    • 28,540
    • -0.28%
    • 샌드박스
    • 594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