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UX MORANCE
배우 이태란의 웨딩사진이 화제다.
이태란 소속사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는 이태란의 결손소식을 전하며 3장의 웨딩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란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그는 등을 훤히 드러나는 드레스로 과감하게 뒤태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정원을 연상케하는 배경에 아이보리 컬러 롱 드레스를 입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승진 대표는 "그리스여신 같았다. '결혼의 여신'이 따로 없다"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태란 웨딩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태란 웨딩사진, 역시 이태란 축하해" "이태란 웨딩사진, 왕가네 식구들 끝나자마자 결혼소식이네" "이태란 웨딩사진,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7일 이태란 소속사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는 "이태란이 오는 3월 동갑내기인 벤처사업가 신승환씨와 웨딩마치를 올린다"며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태란은 "승환씨가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지난 설에 양가 부모 상견례를 마쳤다"며 "주위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해 이에 죄송스러운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며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모든 분들과 중국팬분들에게 보답해드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