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 출시

입력 2014-02-18 18: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 코리아는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세계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를 출시했다. 이 날 스타셰프 강레오 씨(가운데)와 모델들이 바나플과 로즈바나나를 선보이고 있다. 네이처스 초이스의 대표 브랜드인 로즈바나나는 '단 1%의 바나나에게만 허락된 귀한 맛'을 슬로건으로 항산화작용으로 건강유지를 돕는 토코페롤 등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최유진 기자 strongman55@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10,000
    • -1.93%
    • 이더리움
    • 4,611,000
    • -3.15%
    • 비트코인 캐시
    • 696,500
    • -1.83%
    • 리플
    • 1,922
    • -6.74%
    • 솔라나
    • 345,500
    • -2.89%
    • 에이다
    • 1,377
    • -6.39%
    • 이오스
    • 1,131
    • +5.5%
    • 트론
    • 285
    • -3.72%
    • 스텔라루멘
    • 707
    • +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550
    • -4.1%
    • 체인링크
    • 23,590
    • -3.4%
    • 샌드박스
    • 790
    • +32.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