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세련된 블랙 컬러와 유러피안 모던 디자인이 겸비된 고급형 주방가전 '브렉퍼스트'(breakfast)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브렉퍼스트 라인은 팝업 토스터(ETS3000)와 커피메이커(ECM3000)로 구성, 주방의 인테리어를 한 단계 올려주는 세련된 유러피안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최근의 블랙 컬러 트랜드를 주방에서도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 주방 가전이다.
브렉퍼스트 팝업 토스터는 블랙의 모던함과 유려한 유러피안 곡선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꼭 필요한 기능이 결합된 실속 제품.
센서 조절 토스팅 기능 및 6단계 온도 조절 스위치를 이용해 개인 취향에 맞추어 빵의 굽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다. 분리형 롤 굽기용 랙은 롤빵, 크로아상 등 다양한 모양의 빵도 간단히 데울 수 있으며, 빵 올림 버튼으로 작은 빵도 쉽게 꺼낼 수 있다. 또한,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 안전한 자동전원 차단기능, 코드 보관 장치 등 고급형 토스터의 다양한 기능을 고루 갖췄다.
브렉퍼스트 커피메이커는 세련된 블랙 컬러로 더욱 모던함이 강조된 제품. 유리용기의 양면에 수위 표시기가 있어 양 방향에서 커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분리 및 세척이 간편한 영구 필터 장착으로 종이필터를 추가 구입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 누수방지 시스템으로 추출 중 시음이 가능하며, 따르기 쉬운 유리 용기가 편리함을 더했다.
일렉트로룩스 주방가전 브렉퍼스트 라인은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팝업 토스터는 5만8000원, 커피 메이커는 6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