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타이틀곡 ‘1004(Angel)’로 뜻 깊은 첫 1위를 안으며 ‘B.A.P 멤버는 물론, 팬들 모두 천사가 되어 좋은 일을 하겠다’고 선언했던 B.A.P는 3월 중, 그 동안 인연을 맺어온 복지 단체와 연계해 팬들과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약 이행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은 팬들과 함께한다는 점 때문이다. 평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그룹’을 목표로 삼아온 B.A.P는 이번 공약을 통해 이에 한 걸음 더 다가설 계획이다. ‘받은 사랑을 진정으로 사랑이 필요한 곳곳에 전하며 더 큰 사랑으로 완성시켜 나가겠다’는 이들의 취지는 그들에게 사랑을 전해준 팬들과 함께 함으로써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지게 된 것.
이른바 ‘천.만.남(‘1004(Angel)’를 만나는 날)’이라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천사 같은 아이들’과 만난다는 의미인 동시에 ‘천사의 마음씨를 가진 BABY(베이비)들과 B.A.P가 만난다’는 의미를 함께 내포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첫 1위’, B.A.P와 팬들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봉사활동이라는 점에서 소리가 비슷한 ‘첫 만남’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이미 B.A.P는 앞서 개최된 콘서트와 팬미팅을 통해 참석하는 팬들과 함께 자체적으로 기부금 모금, 라면 기부 등의 활동을 진행, 꾸준히 사랑을 나눠왔다.
한편 B.A.P는 리더인 방용국을 시작으로 젤로와 종업, 대현의 순서로 각각의 시크릿 키워드를 담은 개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