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전략브랜드 ‘데일리까사미아’, 온라인 본격 진출

입력 2014-02-24 20: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까사미아)

까사미아의 실속형 브랜드 ‘데일리까사미아(daily casamia)’가 온라인 유통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까사미아는 그동안 직영매장과 대리점, 자사 온라인쇼핑몰에서만 판매하던 데일리까사미아를 24일 신세계몰에 입점시킨다고 밝혔다.

까사미아가 지난해 2월 론칭한 데일리까사미아는 20~40% 저렴한 가격대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DIY와 소형가구, 공간 활용성이 높은 수납제품 등 1500여 개 제품 라인업을 갖춰 이케아의 국내 진출에 대비하기 위한 전략브랜드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실제로 데일리까사미아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까사미아는 오프라인 중심이었던 데일리까사미아의 유통망을 온라인 부문으로 확장해, 급변하는 가구시장 환경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스마트 쇼퍼와 1인 가구 증가, 주거면적의 소형화 등 사회문화 여건의 변화로 데일리까사미아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올 상반기 내에 유명 종합 쇼핑몰 4곳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까사미아는 신세계몰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신세계몰 데일리까사미아 기획전’을 통해 ‘와플’ 소파와 ‘스토리’ 베드룸 시리즈 등 인기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다시 만난 최현석-안성재…'흑백요리사' 전 과거도 눈길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北 쓰레기풍선 피해 지원액 1억 원 넘어설 듯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32,000
    • +0.69%
    • 이더리움
    • 3,217,000
    • -2.52%
    • 비트코인 캐시
    • 430,000
    • +0.19%
    • 리플
    • 720
    • -9.66%
    • 솔라나
    • 191,000
    • -2.55%
    • 에이다
    • 467
    • -1.68%
    • 이오스
    • 634
    • -1.86%
    • 트론
    • 209
    • +1.46%
    • 스텔라루멘
    • 123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00
    • +1.48%
    • 체인링크
    • 14,480
    • -2.95%
    • 샌드박스
    • 332
    • -1.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