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은 오는 28일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올해 첫 분양에 나선다.
전용면적 59~84㎡형 1135가구의 대단지로 5가구 중 3가구 꼴인 655가구가 전용 59㎡로 구성됐다. 그동안 동탄2신도시에 분양된 전용 59㎡형은 전체 분양가구의 12%(2000여가구) 정도로 적은 수준이었다.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럭셔리한 중소형을 표방하는 단지다.
동탄신도시 아파트 가운데서는 처음으로 자기주도형 학습과 영어도서관을 연계한 국내 최대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인 '와이즈리더'를 도입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산하의 유아·초등학생 대상의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인 아이웰센터와 성인을 대상으로 한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바리스타와 같이 자기계발을 위한 전문강좌를 열 계획이다.
전용 74㎡와 84㎡형에는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하나의 방 또는 대형펜트리공간(주부멀티공간+극대화된 수납공간)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기계약자들의 주방 알파룸에 대한 호응이 높아 이번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수납공간은 많을수록 좋다'는 의견이 반영돼 화장실 하단 수납장(84㎡)강화를 비롯, 복도 벽 수납장(59㎡)을 열었을 때 문 뒤편에 철제 바스켓 등을 추가적으로 설치된다.
'조망' 부분은 일반적인 거실조망 뿐만 아니라, 다른 방에서의 조망도 고려해달라는 고객들의 의견이 많아, 이번 설계에서는 주방이나 드레스룸의 창문 사이즈, 위치 등을 고려했다. 세대에 따라 알파룸, 주방, 드레스 룸 등에서 리베라 CC의 녹색 조망이 가능하다.
김정호 반도건설 홍보팀장은 "동탄 지역에서의 분양 경험이 풍분한 만큼, 철저한 소비자 분석을 통해 동탄지역 수요자들이 어떤 것을 원하는지 콕콕 집어내어 적용할 예정이다"라며 "또 한 번 동탄신도시의 '유보라 신드롬'을 재현해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견본주택은 기존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의 견본주택이 위치했던 경기도 화성시 능동 529-1번지(능동 세이브마트 맞은편)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다. 문의 1800-0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