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생방송 투데이’가 ‘별그대’ 열풍 현장인 경남 통영의 장사도 해상공원을 찾아간다.
27일 저녁 6시 5분 방송되는 SBS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특별한 오늘-별그대 열풍 속으로’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하는 ‘별에서온 그대(별그대)’ 열풍 현장은 경남 통영의 장사도 해상공원이다. ‘별그대’ 속 천송이(전지현 분)가 쓰러졌을 때 도민준(김수현 분)의 순간이동으로 가게 된 곳이 바로 장사도 해상공원이다.
통영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는 이곳은 아름다운 꽃나무가 여행객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저 걷는 것만으로도 드라마 ‘별그대’의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생방송 투데이’, ‘별그대’ 촬영지 장사도 해상공원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은 “‘생방송 투데이’ ‘별그대’ 촬영지 장사도 해상공원, 너무 아름다운 곳이죠” “‘생방송 투데이’ ‘별그대’ 촬영지 장사도 해상공원, 빨리 보고 싶다” “‘생방송 투데이’ ‘별그대’ 촬영지 장사도 해상공원, 방송 나가면 꼭 한 번 가보고 싶다” “‘생방송 투데이’ ‘별그대’ 촬영지 장사도 해상공원, ‘별그대’ 아쉬움 달랠 수 있는 곳이네요” “‘생방송 투데이’ ‘별그대’ 촬영지 장사도 해상공원, 그림이 따로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