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시장조사업체 마르키트와 일본자재관리협회(JMMA)가 공동 집계하는 일본의 2월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55.5를 기록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수치는 지난 1월의 56.6에서 하락했지만 경기 확장과 위축을 가늠하는 50을 웃돌았다.
민간 시장조사업체 마르키트와 일본자재관리협회(JMMA)가 공동 집계하는 일본의 2월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55.5를 기록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수치는 지난 1월의 56.6에서 하락했지만 경기 확장과 위축을 가늠하는 50을 웃돌았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글로벌경제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