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웨이 결별' 함소원 근황
배우 함소원과 중국 부호 장웨이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에 대해 네티즌들이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함소원은 28일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장웨이와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어 “나도 영화와 드라마, 광고 촬영 때문에 바쁘고 장웨이 역시 정치권 진출을 준비하는 상황이라 자연스럽게 멀어져 결별하게 됐다”고 결별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이 과정에서 함소원에게 수백억 상당의 부동산과 아파트 등을 주려고 했지만 함소원이 이를 거절했다는 후문이다.
먼저 네티즌들은 일부 언론에서 함소원이 ‘이혼’ 했다고 보도한 것과 관련해 이혼과 결별 중 진실이 무엇인지 의혹을 제기했다.
또한 결별 이유가 바빠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이 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0년 한 파티에서 만나 연인 사이가 됐는데 특히 장웨이는 함소원이 연예인인 줄 모르고 아름다운 외모에 첫 눈에 반한 것으로 알려져 결별 이유에 궁금증이 일고 있다.
장웨이가 결별 과정에서 함소원을 위해 수백억 상당의 부동산과 아파트 등을 주려고 했지만 함소원이 이를 거절하고 아파트 한 채만 받았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네티즌은 납득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장웨이는 고급 자동차를 좋아해 람보르기니, 포르셰 등의 7대의 슈퍼카를 소유해 베이징 사교계에서는 일명 ‘람보르기니 왕자’로 불리기도 했다.
함소원 장웨이 결별 소식에 네티즌은 "함소원 근황, 중국에서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함소원 장웨이 결별, 이유가 궁금하다" "함소원 장웨이 결별, 진실은 무엇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