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3주년 맞이 '빅 러브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4-03-02 11: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쉐보레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사진=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쉐보레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3월 한 달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0일부터 4월 14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받은 뒤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가운데 먼저 100명을 선발하고, 이후 개최될 본선 대회에서는 최종 20명의 작품을 선발해 수상과 함께 최대 600만원 상당 해외연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3월을 맞아 새 출발을 하는 쉐보레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로 10~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최근 3년 중에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 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을 한 자와 입학·졸업자 및 부모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038,000
    • -2.17%
    • 이더리움
    • 4,591,000
    • -3.49%
    • 비트코인 캐시
    • 696,000
    • -2.04%
    • 리플
    • 1,925
    • -7.59%
    • 솔라나
    • 344,000
    • -3.37%
    • 에이다
    • 1,368
    • -7.51%
    • 이오스
    • 1,132
    • +4.43%
    • 트론
    • 284
    • -4.38%
    • 스텔라루멘
    • 745
    • +3.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100
    • -4.56%
    • 체인링크
    • 23,640
    • -3.51%
    • 샌드박스
    • 792
    • +28.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