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이 실속형 자연주의 화장품 ‘웰네이처’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웰네이처는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화장품으로, 보습과 클렌징 중심의 중저가 화장품이다. 미국 나사(NASA) 연구 결과 피부 유해 성분 제거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산세베리아 추출물이 함유돼 미세먼지, 황사 등이 피부에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또 아마존 강, 티베트 고원 등 청정지역에서 발견된 천연 연료를 사용했다.
이번에 출시된 웰네이처 7종은 보습 라인 4종과 클렌징 라인 2종, 자외선 차단 라인 1종으로 구성됐다. 보습 라인 제품은 최상급 천연 불가리아산 장미수 성분을 최대 90% 함유해 보습력이 강하다.
교원 웰네이처 담당자는 “웰네이처는 미세먼지나 황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방어 기능을 가진다는 점에서 기존의 자연주의 화장품과는 차별점이 있다”며 “보습·클렌징 기능은 강화되고 가격이 저렴해 실속형 화장품을 찾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웰네이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웰네이처 클렌징 라인 2종을 동시에 구매하면 클렌징워터 증정품 1개를, 9만원 이상 구매시 클렌징 워터 증정품 1개와 화장품 파우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