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가 양주골 부추국수전문점 부추면발 신공을 찾아갔다.
4일 저녁 방송된 SBS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고수뎐’ 코너를 통해 국수계의 ‘신성’ 부추면발 신공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하는 맛집은 경기 양주의 양주골 부추국수전문점이다. 모든 메뉴에 부추가 들어가 웰빙식품으로 통하는 이곳은 모양도 맛도 훌륭해 식도락가들로부터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다.
맵콤한 고추장 소수에 고운 면을 깔아 마치 쫄면을 연상시키지만 분면 비빔국수다. 특히 초록 빛깔 면은 그야말로 예술이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특히 부추면발 신공의 손에서 만들어지는 다양한 요리는 입을 다물지 못한다. 부추전과 부추만두, 부추국수 등 부추만 있으면 못 만드는 것이 없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다. “‘생방송 투데이’ 양주골 부추국수전문점 부추면발 신공, 초록빛깔 면이 예술이다” “‘생방송 투데이’ 양주골 부추국수전문점 부추면발 신공, 색깔이 정말 예쁘다” “‘생방송 투데이’ 양주골 부추국수전문점 부추면발 신공, 씹을수록 맛이 난다. 신공 소리 들을 만하다” “‘생방송 투데이’ 양주골 부추국수전문점 부추면발 신공, 방송 끝나면 꼭 한 번 가봐야지” “‘생방송 투데이’ 양주골 부추국수전문점 부추면발 신공, 전혀 다른 국수 맛이 압권”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