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생방송 투데이’가 한라산 볶음밥 맛집 로뎀가든과 뿔소라정식 맛집 섬사랑을 찾아갔다.
6일 저녁 6시 5분 방송되는 SBS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식도락-봄의 향기가 넘실대는 우도’ 편을 통해 제주 우도면 연평리의 한라산 볶음밥 맛집 로뎀가든과 뿔소라 정식 맛집 섬사랑이 전파를 탄다.
로뎀가든은 아기자기한 실내 인테리어와 깔끔한 메뉴 하나하나는 식도락가들의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한다. 신선한 해산물과 독특한 소스가 이곳 로뎀가든의 자랑이다. 한라산을 연상케 하는 한라산 볶음밥도 인기 메뉴다.
섬사랑은 뿔소라 전문점으로 뿔소라를 이용한 뚝배기, 구이, 회, 죽 등이 인기다. 옥돔, 고등어, 뿔소라뚝배기로 구성된 섬사랑정식(2인)은 3만5000원이다.
네티즌은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나타냈다. “‘생방송투데이’ 한라산 볶음밥 맛집 로뎀가든, 제주도 여행하면 꼭 가보고 싶다” “‘생방송투데이’ 한라산 볶음밥 맛집 로뎀가든,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된 곳인 것 같은데” “‘생방송투데이’ 한라산 볶음밥 맛집 로뎀가든,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맛집이네” “‘생방송투데이’ 뿔소라 정식 맛집 섬사랑, 정말 푸짐하고 맛 좋겠다” “‘생방송투데이’ 뿔소라 정식 맛집 섬사랑, 정말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맛집이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