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이 여유롭고 시크한 모습으로 매력을 발휘했다.
어번 시크 캐주얼 브랜드 퍼스트룩 에디션(Firstlook Edition)이 이서진의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전 준비 모습을 담은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서진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거울 앞에 앉아 있는 모습과 책상에 다리를 걸치고 사색에 잠겨 있는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전반적으로 깔끔한 이서진의 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셔츠와 네이비 브이넥 니트에 데님팬츠를 더해 심플함을 강조한 어번 시크 스타일은 이서진 만의 세련되면서 도회적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서진 화보 미공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서진 화보촬영 비하인드컷 정말 시크 그 자체" "이서진 화보 미공개 사진, 참좋은시절 강동석 검사 포스난다" "이서진 화보 미공개 사진, 친절한 서진씨의 시크한 모습 매력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우 이서진은 tvN '꽃보다 할배'에서 보여준 다정하면서 친절한 모습과 KBS2 '참 좋은 시절' 속 지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서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퍼스트룩 에디션은 오는 8일 밤 10시 40분 CJ오쇼핑에서 첫 공식 론칭하고 다양한 2014 S/S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서진 화보 사진과 제품 상세 내용은 CJ몰 퍼스트룩 에디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