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는 최근 대교의 진단검사·미술교육 서비스를 오픈한 데 이어 대교에듀피아의 초·중등 온라인강의 교육사이트 ‘공부와락’과 화상과외 서비스 ‘수업혁명’도 이달 중 론칭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기업 임직원들에게 자녀의 적성과 잠재력을 정확히 파악해 학습지도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고, 미술교육을 통해 취학 전 자녀들의 정서 함양과 창조적인 표현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대교의 신규 서비스 오픈에 따라 복지포털 내 자녀 교육관련 콘텐츠는 총 14종으로 확대됐으며, 성적 향상을 위한 학습프로그램 위주에서 벗어나 자녀의 성향 진단 및 창의력 제고까지 가능하게 됐다.
론칭 예정인 공부와락은 수준별 맞춤 학습서비스로 일방향 학습만 가능하던 기존 온라인강의와 달리 자녀의 학습 능력에 따라 수준별 맞춤 교재와 강좌 선택이 가능하다.
또 수업혁명은 시·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난 개인별 1대1 맞춤 학습을 도입한 화상과외 서비스다. 고객들은 복지포인트를 포함한 결제 방식으로 명문대 출신 전문강사의 질 높은 교육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받을 수 있고, 학습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과 성향에 맞는 강사를 매칭시켜 자기주도학습까지 지원한다.
임병철 이지웰페어 제휴마케팅본부장은 “대교와 제휴를 통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복지포털의 자녀교육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제휴 콘텐츠를 다양하게 늘려나가면서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